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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은 적립된 지 1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 (운영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
재입고는 언제 되나요?

시즌마다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죄송스럽게도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오르시떼 [상품명] 

검색 후 판매 진행 중인 백화점 몰이 확인되시면 해당 사이트에는 구입이 가능하오니 구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재고가 있어서 구매했는데, 품절됐어요!

품절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동시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준비된 수량보다 주문 건이 많을 경우 주문 완료 이후에도 품절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품절시 부분 출고 진행될 수 있으며 품절 상품은 결제 수단으로 환불 진행됩니다.

[상품]
품절로 주문이 취소됐어요!

품절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재고 소진으로 인해 출고가 어려울 경우, 품절 안내 후 취소 및 환불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선물하기 로 받은 옵션 변경,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송지 입력후 1:1 맞춤상담 게시판 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후 변경 도와 드리겠습니다.


[기타]
선물하기 이용방법


선물하기 이용 방법은 공지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orcite.co.kr/article/notice/1/34817/

감사합니다.


[주문]
주문 완료 후 쿠폰 적용하지 않고 결제를 했습니다. 할인 쿠폰 적용해 주세요.

결제 완료 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주문 상태 [상품 준비 중]일 경우, 주문 취소 신청하신 뒤, 쿠폰 사용으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주문 건이 확인되지 않아요.

◆주문 결제 완료 후, 카카오톡으로 주문 번호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결제 완료했던 아이디로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1초 로그인 혹은 네이버 아이디를 통한 간편가입으로 확인 가능

- 비회원일 경우 카카오톡으로 안내받은 주문번호 입력 후 조회 가능



★ 카카오톡 안내 혹은 메일을 받지 못할 경우,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 되지 않아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주문]
배송전 취소 하고싶어요!

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 중]일 경우,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신청 방법

오르시떼 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반품 조회 → 취소신청


배송준비가 시작되는 [배송 준비 중] 단계부터는 취소 진행이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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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주문 변경(옵션, 사이즈, 배송지 등)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 중]으로 확인되실 경우, 홈페이지 1:1 맞춤 상담 게시글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준비가 시작되는 [배송 준비 중] 단계 상태에서는 물류센터에서 출고 작업이 진행되어, 변경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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