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ORCITE(ip:)
작성일 2022-05-04 14:05:54
hit 2
평점
추천 추천하기
제품 불량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 상품 품질 개선과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불량 부분 사진 확인 후 교환 접수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 1:1 맞춤상담 게시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르시떼 검색 후 사진 첨부하시어
불량 확인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file
name
password
내용
/ byte
OK back
Password
OK cancel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