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앱 가입 시 2만원 쿠폰팩 발급!
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앱 열기

패션비즈
2023. 6. 1

ORCITE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2023키즈북인북⑩]오르시떼, 라이프스타일웨어 주력



이지은 기자 ㅣ Thursday, June 1, 2023



[ 사진 : 오르시떼 ]



2023 키즈 마켓을 리딩하는 핫 브랜드를 모았다.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우수한 상품력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13개 브랜드의 경쟁력을 조명해본다. 열 번째 소개 브랜드는 '오르시떼'다.

캄미어패럴(대표 김여미, 신형국)의 패밀리 잠옷, 아동내의 전문 브랜드 ‘오르시떼’는 가격 대비 상품력으로 경쟁력을 강화하며 올해 250억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 이번 S/S 시즌에는 집에서 입는 편안한 스타일이지만 잠시 외출하거나 여행시에도 착용 가능한 스트롤링웨어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잠옷류는 면, 레이온 등 소재에 신경썼고 특히 아동 내의류의 경우 좋은 소재와 고퀄리티의 아트웍으로 사계절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산, 바다, 하늘, 흙, 꽃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을 차용해 룩북에 담아내 아름다운 자연을 나타내고자 했다. 또 업사이클링 상품 캠페인, 리사이클링 원단으로 상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친환경에 대한 가치를 공유한다. 유통 측면에서는 지난해 시작한 라이브방송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늘린다. 물류 대행 서비스 제안을 받으며 쿠팡 로켓배송, 컬리 새벽배송과 같은 다음날 도착 보장 서비스 제도에 대한 내용도 검토중이다.

지난 연말 착한 기부자상 수상으로 주목받은 이 브랜드는 소외 계층 연탄봉사, 베트남의 어려운 가정을 위해 속옷 기부 등으로 선한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에는 튀르키예 대지진으로 발생한 재난 지역 이재민에 3억 상당의 겨울 의류, 내의, 재킷, 담요 등을 기부하기도 했다.


[ 사진 : 오르시떼 ]




Copyright (c) Orcite All rights reserved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