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앱 가입 시 2만원 쿠폰팩 발급!
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앱 열기

파이낸스 투데이
2023. 12. 4

ORCITE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오르시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BT21 스페셜 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손영철 ㅣ 승인 2023.12.04



[ 사진 : 오르시떼 ]



패밀리 파자마 브랜드 오르시떼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인 BT21과 협업하여 'BT21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함과 동시에 11월 3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르시떼가 새롭게 선보인 'BT21 스페셜 에디션'은 전 세계 MZ세대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하는 우주스타 BT21의 'HOPE IN LOVE' 캠페인의 배경인 망(MANG)의 고향 '도토희 마을'의 행운의 보라색 도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오르시떼는 이번 BT21과의 협업으로 '소중한 사람들의 존재와 그들이 주는 사랑이 가장 큰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BT21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BT21 스페셜 에디션 파자마'를 40% 할인된 스페셜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BT21 스페셜 에디션과 오르시떼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행사 방문 모든 고객에게 오르시떼 루이 핫팩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오르시떼 틴케이스 증정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만 준비된 럭키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100% 당첨되는 뽑기 이벤트로 까미유 슬리퍼, 타포린백, 러그, 네임택, 루이 파우치 등 다양한 오르시떼 인기 굿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오르시떼만의 따뜻한 감성을 느낌과 동시에 색다른 분위기를 체험하고 준비된 다양한 혜택들을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c) Orcite All rights reserved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