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앱 가입 시 2만원 쿠폰팩 발급!
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앱 열기

시선뉴스
2023. 11. 22

ORCITE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오르시떼, ‘BT21 스페셜 에디션 파자마’ 출시



이지안 ㅣ 입력 2023.11.22



[ 사진 : 오르시떼 ]



캄미어패럴이 운영하는 브랜드 오르시떼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캐릭터 IP인 BT21과 협업하여 ‘BT21 스페셜 에디션 파자마’를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BT21은 IPX의 캐릭터 IP로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등으로 구성됐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BT21 스페셜 에디션 파자마는 BT21의 ‘HOPE IN LOVE’ 캠페인에 맞춰 출시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컬렉션은 우주스타 BT21의 ‘HOPE IN LOVE’ 캠페인의 배경인 망(MANG)의 고향 ‘도토희 마을’의 행운의 보라색 도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블랙 배색 파이핑과 포켓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실용성을 위한 양쪽 주머니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르시떼는 이번 시즌 BT21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의 존재와 그들이 주는 사랑이 가장 큰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오르시떼 관계자는 “이번 BT21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분위기를 선보이는 게 목표”라며 “BT21 에디션은 다음 시즌 제품도 현재 개발 중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BT21 스페셜 에디션 파자마는 오르시떼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르시떼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오르시떼는 오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르시떼 BT21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BT21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c) Orcite All rights reserved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검색